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일지/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3년차 봄 일기 4 (부제: 스타듀밸리 주민들에게 제일 좋아하는 요리 해주기)

by 파귤리 2019. 7. 1.

캡처 폴더에 일기 안 쓴 봄 캡처본이 있었다.

여름 일기보다 늦게 쓰는 봄 일기~~

시간 여행해야겠다.

 

너무 할 게 없어서

마을 주민들에게 제일 좋아하는 것 한 가지씩 주기로 했다.

 

오늘도 어김없이 허락 맡는 기둥서방

 

감자 수확 인증숏

 

캡처한 거 정리하면서

설마 요리과정도 다 찍은 건가 싶었는데

이거 한 장뿐이었다.

이건 알렉스가 제일 좋아하는 요리

운동맨 다운 식성이다.

 

아기 가는 길 막으며

교감하는 중,,

 

와 언어구사력 와

 

~많은 것이 생략된 후~

마을 주민들을 위한 요리가 다 만들어졌다.

공략 보고 노트에 써가며 만들었다

진짜 친구한테도 안 하는데,,,

 

하루 종일 만들었다

 

맞다 배달원 콘셉트를 위해

캡 모자도 썼다.

 

틈새 농장 수입 인증~

 

다음날 아침 기분 좋게 배달하려 했는데

정령들이 화가 났다고 한다

꽁기하군

 

왜 찍었지

 

놀러 간다더니 경기 보고 왔구나

 

틈새 농장 자랑~

 

맞다 이제 말 타고 다닌다

 

이제 배달 시작!!

첫 고객은 마니아주머니

반응은 캡처 안 했나 보다

 

오랜만에 레아 집에 들어온 기분

레아랑 로빈 아주머니는 꼬박꼬박 인사해준다

 

어제 하루 종일 음식 만든 거 어떻게 알았는지,,,

보람차긴 하다

 

레아에겐 샐러드

 

셰먼베리 철이 왔다

 

마법사에게는 보라 버섯

 

뿌듯

 

뿌듯

 

가장 리액션 부자였던 거스 아저씨

 

갑자기 일기 쓰기 귀찮다,,

 

공략을 읽었지,,ㅎㅎ

 

병원에 레아있는건 처음 본다

 

그전에 무슨 얘기했는지 너무 알고 싶다,,

오래전이라 까먹었다.

 

리액션 맘에 안 들었나? 왜 캡처를 안 했지

 

헤일리 의외로 검소하다

해바라기를 제일 좋아하는 헤일리

뭔가 어울린다

 

반응을 안 찍어 둬서 할 말이 없네,,

 

와 헤일리보다 검소한 에밀리

 

못지않게 검소한 피에르 아저씨

 

인 줄 알았는데 리액션 창렬,,

선물 잘못 줬나 보다.

셰인과 같이 고추를 제일 좋아하는 주민인 줄 알았는데,,

 

선물 주기 좋게 딱 모여있는 아주머니들

 

열심히

 

배달 중

 

뭔가 훈훈

 

핑크 케이크 배달 중

 

옥 배달 중

 

팸 아주머니도 참 검소하시다

 

그리고 저녁에 담배 피우는 흡연자 세바스찬을 만나러

급히 뛰어갔다

 

와 모자 바꾼 것도 알아보는 섬세한 세바스찬

 

뭔가 미국 하이틴 같은 대사를 하는 세비

입은 저렇게 말하면서 발은 착실히 집으로 향하는 히키 세바스찬이기도 하다

 

그런 세바스찬을 잡기 위해 

제일 좋아하는 회로 세비를 다급하게 붙잡았다.

 

뿌듯하군

항상 생각하는 건데

세바스찬 저 표정 너무 희생하는 어버이의 표정 같다,,

 

헉 참 감동받게 하는 앙큼 라이너스 아저씨

 

오늘 배달은 여기까지

 

집 가는 길에 레아 발견해서 신나게 쫓아갔다

 

그러다가 잊은 우리말 헤이가 생각나서 찾으러 갔다.

시무룩한 헤이

 

거의 다 배달했다.

 

또 군기 잡힌 셰인

 

그렇구나

 

에너지!!!! 셰인 고추만 그렇게 먹더니,,

이런 거 좋다고 캡처한 나도 참,,,

 

아 그리고 셰인 옷이나 좀 사 입어,,

 

우리 집에서 제일 열일하는 돼지

 

엘리엇 집이 아침이라 문을 안 열었다

안 열어준다고 창문에 얼굴 붙이고 기다리는 스토커다.

도망치지 마 엘리엇,,

 

제일 좋아하는 오리 깃털 장전

 

했지만 심심해서 마을로 다시 돌아왔다

요정 장미 배달 중

 

무사히 오리 깃털도 배달

 

가장 비싼 거 좋아하는 윌리 아저씨

행복하세요~

 

양귀비를 제일 좋아하는 위험한 여자 페니

 

사막까지 가서 꽃도 배달해 주었다

준사람도 감동받게 만드는 샌디의 말~

 

아 고추 좋아하는 건 이장님이었나 보다

 

코울슬로였나? 암튼 배달 중

 

이 묘지 주인을 이때 애비게일이 알려줬었는데 까먹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친구에게도 선물을!

 

 

이틀 동안 주민들에게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나 물건을 선물했다

만드는 것까지 총 3일이나 걸렸지만

뿌듯해서 자주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