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일지/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새롭게 1년차 봄일기 4

by 파귤리 2018. 12. 23.

오랜만에 쓰는 스타듀밸리 일기

사진은 저번준가에 찍어뒀는데 이제야 쓴다

아무리 갓겜 스타듀밸리라도

혼자 80시간하면 질리나보다,,

친구가 올 때 까지 스타듀밸리는 잠깐 접어두고

다른 게임 일기를 써야겠다

 

 

 

사진찍어둔지 너무 오래돼서

왜 찍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음,,아마 조지할아버지 좋아하는거 기억해두려고 찍었던 것 같다

 

제일 좋아하는게 야생작물인 리크였다니

앞으로 리크주우면 할아버지 드려야겠다

 

 

비오는 날엔 항상 이불 속에 숨어있는 헤일리

기분이 안좋아보인다

들어가서 수선화라도 주고싶었는데

호감도가 낮아서 방에 못들어갔다

 

 

빈센트의 성적표

뭔가 빈센트 답다ㅋㅋ

 

 

드레스가 마음에 안드는 애비게일,,

나는 차라리 그 하얀색 드레스 입고싶다

농부복 입고 춤추게 생겼다

 

 

할아버지 병원 데려오느라

고생이신 에블린 할머니

뜬금없지만 하비 도트 너무 못생겼다,,

 

 

은근히 나랑 있기 싫다고 어필하는

되되 세바스찬

 

 

그냥 샘 같아서 찍었던 것 같다

 

 

드디어 무도회날!

다리가 생겼다

 

 

축제 때 마을사람들한테 말거는게 제일 재미있다

스타듀밸리에는 저마다 조금씩 정해진 짝들이 있다

클린트는 에밀리를 좋아하는 듯 하지만

에밀리는 보통 셰인과 춤을 춘다

 

 

여왕이 되고싶은 빈센트

 

 

봄꽃무도회날 호감도 순위

셰인이 압도적이다

셰인이랑은 춤출 수 있다

다른말로 하자면 셰인을 제외한 모두한테

차이게된다,,

 

 

모슬리 차임 콜렉션 1

 

 

2

 

 

3

 

 

4

 

 

5 분명 헤일리일거다

 

 

6 헤일리 너무해,,

 

 

7

 

 

8 신기하게 세바스찬한테 차이는건 기분이 좋다

세바스찬이 싫어서는 아니다

 

 

9 반대로 얘한테 차이는건 조금 언짢았다

대사차이 때문인가??

 

 

왜 찍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난다

어울려서 찍었나?

 

 

10 하루동안 차인횟수 두자리 돌파!

 

 

 

11 가장 아끼는 옷으로는 나와 춤추고싶지 않은 엘리엇,,

 

 

대망의 셰인,,,

 

 

 

^^*

 

 

그렇게 시작된 무도회

멜빵바지가 눈에 띈다

애기들 무도회에 끼어든 아줌마가 된 것 같다

 

다른사람과 가기로 했다면서

저만치서 보고있는 에밀리

내가 파트너를 뺏어간듯 싶다

 

1회차 1년 봄에는 11명을 넘어 12명에게 차였었다

그때는 클림트 옆에 서서 매정한 스타듀밸리 주민들을

구경했었다

 

 

유난히 키가작은 셰인

15센티만 더 컸으면,,,하면서 한탄했던

우울한 셰인이 이해가 된다

 

 

무도회가 끝났다!

저거 꽃 장식 사서 찍은 것 같기도 하다

 

 

춤추고나니 하트가 6개로 늘었다!

 

 

춤이고 뭐고 다음날이면 다 잊는 셰인